Marketing Strategy

marketing process

01

분석

부동산 종별 분석
성공캠페인 사례
사례/경험 연구
02

광고전략 수립

광고주 위치 설정
타겟 설정
패키지 작성
03

패키지 제안

컨설턴트 방문
상담 후, 옵션 설정
광고 캠페인 확정
04

캠페인 시행

패키지 구성광고 시행
분석용 툴 적용
모니터링

marketing point

통계 기반 키워드 선정

키워드 분석을 통한 키워드 선정 및
바이럴 마케팅을 접목하여
시너지 효과를 연계

브랜드 인지도 상승

다양하고 신뢰성 있는 관련정보 제공을 통해
브랜드 신뢰도 상승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
스토리텔링을 접목하여 효과적으로 전달

구매율 상승 + 브랜드 리더십 구축

직/간접 타겟 고객층의 구매율 전환(ROI상승)
브랜드 리더쉽 구축으로 장기적인 효과 발생